"비트코인 10년, 블록체인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
왠지 모르게 법당방 고분의 고려 벽화가 연상된다.
일본 본토 안에서도 그런 교육은 없었으니까.있을 수 없는 교육이었다.
공산주의자가 되거나 정권의 노예가 되는 두 가지 길밖에 없었다.내 친구들과 함께 졸업을 못 하게 되는가를 걱정했다.민족주의와 기독교 사상도 금지했다.
소련·중공·북한에서는 종교가 사라졌고.해방을 맞은 뒤 1년이 되면서 우리 마을 북쪽에는 ‘유가족 학교가 설립됐다.
그러나 공산 치하에서는 종교적 신앙까지 지킬 수가 없었다.
최고의 성분을 갖춘 미래의 지도자 양성의 특수학교였다.물론 화석연료를 사용하는 순수 내연기관차는 사라질 것이다.
전설이 된 도발87억 바나나? 그건 양반‘똥 통조림도 4억에 팔렸다대작 그려놓고 먼지로 만든다355억 작가 ‘이유있는 사포질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잘난 척하면 쉽게 포기한다성장 마인드셋 5단계 장착법문해력 트렌드는 ‘초등 신문햄버거로 환율공부까지 한다푸켓 놀다와서 영유 관뒀다외국 한달씩살기 10년 꿀팁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노인들 영양제 의미 없다노년내과 의사 욕 먹을 소신10만원 쓰면 13만원 돌아온다안하면 손해인 ‘연말정산 스킬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더 중앙 플러스팩플‘한강 읽는 나 제법 멋져요텍스트힙 200% 즐길 독서앱나랑 수다 떨더니 나를 팔아?AI에 뒤통수 맞지 않는 법들숨에 키스.탄소중립연료로 인정받은 e퓨얼로 움직이는 내연기관차는 퇴출을 면하게 됐다.
먼 미래의 e모빌리티에 엔진이 사라질 수 있을지는 이차전지와 e퓨얼의 미래에 의해 좌우될 것이다.초유의 여당 압수수색칼날의 끝은 김건희 향한다?유료 전문공개책임 없는 민주당의 폭주‘검사 탄핵은 수사 방해다김건희 특검법 3차 쓰나미‘당게 뿔난 친한 심상찮다더 중앙 플러스더